일본에서 넘어온 규카츠! 

내가 저거 한 번은 꼭 먹는다~ 먹는다~ 생각만 하다가 드디어 다녀왔다!!


겉은 한번 튀겨져 바삭한데, 안에 쇠고기는 하나도 익지 않은 게 신기했고,

달궈진 불판에 한 점씩 구워 먹어 색다른 재미가 있었다. 






솔직히 양이 많은 편은 아니었다. 


밥은 반 공기에 고기가 정말 얇게 썰어져 있어, 

다음에 또 먹게 된다면 제일 큰 사이즈로 시켜야겠다. 


소중한 사람과 함께 소소한 이야기를 하며 

한점 한점 여유롭게 구워 먹었다.





고기 먹고 한국인들은 입가심한다고 냉면을 먹는 사람이 많다.

그래서!


냉면을 대신해 냉라면(냉라멘)을 시켜봤다.






겨자를 살짝 풀어서 먹으니,

정말 깔끔하고 시원하면서 튀김과 달콤한 계란말이가 잘 어울렸다. 


다녀와서 인터넷 후기를 찾아보니 내가 먹은 음식들보다 더 맛있는 메뉴가 많은 것 같아 아쉽다. 


다음에 한 번 더 가고 싶긴 하나... 

가격이 만만치 않기 때문에... 고민을 해봐야겠다.ㅎ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지원받지 않고 돈 주고 사 먹은 후기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