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목적지를 정해놓고 길을 헤매다 맛있는 음식점이 보이면 주저하지 않고 들어가본다.

이날도 그랬다.

 

식당 앞에 설치되어있는 안내판에 수요미식회에 출연했다는 문구를 보고 당연히 맛있겠다 생각하고 들어간 이태원 '플러스 84' (블로그 후기도 좋음)

 

제작년에 부모님이랑 베트남으로 패키지 여행을 다녀왔는데,

현지음식보다는 삼겹살, 김치찌개를 먹어 항상 베트남 음식에 대해 아쉬움이 남아있었다.

 

그래서 남자친구를 설득해 이날은 반미를 먹기로 했다.

 

 

 

 

 

가격은 이태원의 다른 음식점에 비해 저렴하다고 생각했다.

우리는 그릴포크비빔쌀국수치킨반미 그리고 SaiGon Special Beer(베트남 맥주) 을 주문했다.

 

 

 

 

제일 먼저 나온 치킨반미!

음.. 솔찍히 가격에 비해 양이 너무 적었다.

(전주 한옥마을에서 파는 길거리아가 너무 생각났다...)

 

빵은 바삭바삭했고, 고수를 처음 먹어봤는데 야채랑 고기랑 함께 먹으니 향이 진하지 않고 괜찮았다.

 

 

 

 

뒤이어 그릴포크비빔쌀국수가 나왔다.

 

주문하기 전 종업원에게 분짜와 그릴 포크비빔쌀국수중 어떤 음식을 더 추천하냐고 물어봤는데,

포크비빔쌀국수가 한국의 비빔국수같다고 이야기해주셔서 이 메뉴를 골랐다.

 

오른쪽에 있는 양념장을 비빔쌀국수에 넣어 비벼 먹는건데...ㅠ

 

정말... 내 입에 너무 안맞았다.

그냥 식초물에 생면 비벼먹는거 같았다.

맛있다는 후기를 많이 봤는데 정말 같은 음식을 먹은게 맞을까...?

 

남자친구는 결국 한입밖에 먹지 못하고 수저를 내려놓았다..

 

 

 

 

그리고 맥주.

이날 햇빛이 굉장히 강했고 오랜시간 돌아다녀 목이 말랐었다.

 

시원~~한 맥주를 기대했는데

웬걸... 미지근한 맥주를 주셨다.

 

더 차가운 맥주로 바꿔달라고 부탁드려 냉장고에서 꺼내 바꿔주셨는데도 미지근했다.

 

결국 맥주잔에 얼음을 넣어 밍밍한 맥주를 마셨다.

 

음...

모르고는 가지만 두번은 안갈거 같다.

 

 

<지원 받지 않고 돈주고 사먹은 리뷰입니다.>

 

 

대략 이 지점에 위치해 있다. (02-797-083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