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인 탕수육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 않아서

비가 와서

눈이 와서...

여튼 항상 먹고 싶은 음식 중 하나가 탕수육이다.

 

하지만 돼지비계를 싫어하고 살코기로만 요리된 탕수육을 선호해 새로운 식당에서 시켜먹는 것을 두려워했다.

'락천'은 맨날 지나다니는 삼막사에 위치한 중국집인데,

오래전부터 있었지만 이번에 처음 가봤다.(최근 건너편으로 리모델링 함)

 

 

 

 

주차공간이 여유로웠다.

 

 

 

 

 

중국집 같은 분위기로 인테리어를 해놓으셨다.

 

 

 

 

그렇게 저렴한 편도 그렇다고 비싼 편도 아닌 가격!

탕수육자가 15,000원... 찹쌀탕수육19,000원! 가격 잘 확인하고 주문해야한다!

 

 

 

 

다행하게도 돼지비계가 없었다..

방금 튀겨서 그런지 바삭하고 정말 맛있었다 ㅠ (지금 배고픔...)

 

 

 

 

중국집에 가면 기본으로 시키는 짜장면!

진짜 직접 면을 수타하시는지 굵기가 제각각이었다.

양손으로 열심히 비벼 고춧가루 툭툭 넣어 호로록!!

 

 

 

 

마지막으로 나온 해물볶음밥!!

다른 중국집에 비해 새우나 해산물이 많이 들어있었다.

 

너무 배가고파 둘이서 세가지 메뉴를 주문했었는데,

결국 다 먹지 못하고 식당을 나왔다.

 

아참! 볶음밥을 주문하면 나오는 짬뽕국물이 정말 얼큰하고 시원했다.

다음에 가면 꼭 짬뽕을 먹어봐야겠다.

 

 

 

 

후식은 근처 별꽃커피에서~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지원 받지 않고 돈주고 사먹은 리뷰입니다. 왕 추천!>

 

 

+ Recent posts